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협상의 현장, 그것이 알고 싶다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 원

우선지원 자부담  23,902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중간평가 20%, 최종평가 8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23,902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8,424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46,512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40,698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6,176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8,088원

교육목표

-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가치를 지향하여 차별화된 기획 및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루이비통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
- 앞서가는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교육대상

- 기업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전 임직원
-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 및 기획 업무에 활용하려는 전 임직원


■ 교육목차
  1. 왜 명품이 되어야 하는가
  2. 핵심역량을 발견하라
  3. 상품이 아닌 작품을 만들어라
  4. 가격 이전에 가치를 생각하라
  5. 매장에 가치를 숨겨라
  6. 가치를 높여 찾아오게 하라
  7. 고객에게 당당하라
  8. 변화를 이끌며 비전을 제시하라
  9. 디지털에 적극 대응하라
  10. 상품 3.0시대로 진입하라
  11.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서라
  12.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라
  13. 소셜이라는 날개를 달아라
  14.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라
  15. 게임 엔진을 장착하라
  16. 명품은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