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무과정


온라인 무료교육 NO.1 더화인!


[Compact CS-스킬편] 한국형 8大 고객불만 솔루션
총 8차시/ 환급

교육비  24,300원

우선지원 자부담  12,15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반영된 평가 점수 합산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중간평가 10%, 최종평가 40%, 과제 5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24,3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12,15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4,58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19,44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12,15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9,72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4,860원

■ 교육대상

-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 교육목표

-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 교육목차

  1. [착각의 늪] 내가 누군지 알아?
  2. [부당요구] 무조건 바꿔죠?
  3. [버티기 작전] 세상에 안되는게 어디 있니?
  4. [미져리 버전] 처리 될 때가지 전화 끊기만 해봐?
  5. [파파라치 척] 내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요?
  6. [피해과장] 내 피 같은 돈 어떡 할꺼야?
  7. [욕 빼면 시체] 지금 나를 무시하니, 꿇어!
  8. [예민한 그날] 뭐가 그리 복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