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교육비 45,900원
우선지원 자부담 16,983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평가, 과제 합산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중간평가 10%, 최종평가 40%, 과제 5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45,9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16,983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0,196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33,048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28,917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704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852원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워드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설득력 있고 정확한 실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는 전 임직원
실무 문서 작성에서 워드 활용 능력을 필요로 하는 전 임직원
1. 몸풀기: 워드의 시작, 문서 페이지 디자인하기
2. 1일차: 단락 한번에 정리하기, 단락 서식
3. 2일차: 다양한 방식으로 글꼴 표현하기, 글꼴 서식
4. 3일차: 내용을 구조화하는, 다단계 번호와 글머리 기호
5. 4일차: 서식 변경을 간단하게, 스타일
6. 5일차: 시간을 절약하는 고급 편집 기술Ⅰ
7. 6일차: 시간을 절약하는 고급 편집 기술Ⅱ
8. 7일차: 두 번 작업이 필요 없는, 저장과 인쇄
9.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10.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11.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12.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13.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14.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15.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16.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