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총 8차시 / 환급


교육비  34,200

우선지원 자부담  12,654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평가, 과제 합산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중간평가 10%, 최종평가 40%, 과제 5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34,2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12,654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5,048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24,624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21,546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9,152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9,576원

■ 교육목표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교육대상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 교육목차

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