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오단기 워드2013] 실전 문서편_늘 보던 자료, 멋진 보고서가 되다!
총 8차시 / 환급


교육비  24,300원

우선지원 자부담  8,991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평가+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중간평가 10%, 최종평가 40%, 과제 5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24,3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8,991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0,692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17,496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15,309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3,608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6,804원

■ 과정소개

재사용 가능한 업무 문서를 만드는 워드 실전 문서편! 보고서 작성 등 업무 문서를 작성을 위한 워드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워드 활용 스킬을 향상시켜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다.


교육목표

1.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2.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교육대상

1.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하려는 전 임직원
2. 워드 활용을 통해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하려는 전 임직원


■ 교육목차

1.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2.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3.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4.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5.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6.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7.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8.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