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45,900원
우선지원 자부담 22,950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80%, 과제 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45,9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22,95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7,54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36,72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22,95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8,36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9,180원
-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1주차 CS 패러다임의 변화
2주차 프로 서비스 마인드-셋
3주차 서비스 접점 관리 (MOT 관리)
4주차 서비스 화법
5주차 서비스인의 이미지
6주차 전화 서비스
7주차 온라인 서비스
8주차 비즈니스 매너
9주차 서비스 상담 스킬
10주차 서비스 바디랭귀지
11주차 행동패턴과 고객응대
12주차 불만고객 응대 기본 프로세스
13주차 불만고객 맞춤 응대법
14주차 마음 관리? 감정노동
15주차 서비스인의 셀프 리더십 -부정(不定)심탈
16주차 서비스인의 셀프 리더십 -편견(偏見)심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