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1등 CS공략! 현장에서 CS 고수되기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45,900원

우선지원 자부담 22,95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80%, 과제 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45,9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22,95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7,54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36,72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22,95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8,36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9,180원

■ 교육목표

- 고객불만의 명확한 이해와 준비로 자신감 있는 응대 태도 및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 고객불만 심리적 행동적 원인을 이해하고 문제 상황을 빠르게 판단할 수 있다.
-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 프로세스를 익혀 현장에 적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 교육대상

대면 접점직원 관리자 및 담당자  


■ 교육목차

1주차 CS 패러다임의 변화

2주차 프로 서비스 마인드-셋

3주차 서비스 접점 관리 (MOT 관리)

4주차 서비스 화법

5주차 서비스인의 이미지

6주차 전화 서비스

7주차 온라인 서비스

8주차 비즈니스 매너

9주차 서비스 상담 스킬

10주차 서비스 바디랭귀지

11주차 행동패턴과 고객응대

12주차 불만고객 응대 기본 프로세스

13주차 불만고객 맞춤 응대법

14주차 마음 관리? 감정노동

15주차 서비스인의 셀프 리더십 -부정(不定)심탈

16주차 서비스인의 셀프 리더십 -편견(偏見)심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