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45,900원
우선지원 자부담 16,983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80%, 과제 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24,3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16,983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0,196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33,048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28,917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704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852원
- 최근 일어나는 거시적인 기술 및 인적 변화를 관통하는 개념을 이해하고 업무에 활용한다.
- 지식정보사회에서 관심연결경제로의 큰 비즈니스 모델 변화를 이해하고 본인의 업무는 물론 기업의 혁신 전략을 검토한다.
- 창의와 혁신의 개념을 이해하고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한다.
-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 및 Idea를 발굴하기 위한 관찰조사 기법 및 Ideation Process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 팀장/부장 및 전사원
-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이 필요한 담당자 (상품기획, 마케팅, R&D 등)
1주차 관심연결경제의 탄생
2주차 ROI(Return on Investment)에서 ROC로(on Community)
3주차 정서가 비즈니스모델이 되다
4주차 B2N에서 P2P로
5주차 금융혁명 FINTECH
6주차 IOT_Internet of Things to Internet of Tomorrow
7주차 로봇과 인공지능
8주차 아이디어를 확산시키는 방법
9주차 좋은 아이디어의 조건
10주차 소비자 관찰조사기법 1
11주차 소비자 관찰조사기법 2
12주차 창의적 사고와 창의성
13주차 성공적인 Ideation의 요소
14주차 효과적인 Ideation
15주차 아이디어 발산하기
16주차 아이디어 수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