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총 8차시 / 환급


교육비  24,300

우선지원 자부담 12,15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80%, 과제 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24,3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12,15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4,580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19,440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12,15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9,72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4,860원


교육목표

- 감성서비스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파악한다.
- 형식적 서비스가 아닌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히고 응대할 수 있다.
- 다양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불만 응대유형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교육대상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 교육목차

1주차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주차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주차 감성 커뮤니케이션 1

4주차 감성커뮤니케이션 2

5주차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6주차 고객 불만의 이해

7주차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1

8주차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