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총 8차시 / 환급
교육비 24,300원
우선지원 자부담 12,150원
수강정원 5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80%, 과제 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24,3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12,15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14,580 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19,440 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12,15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9,72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4,860원
- 감성서비스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파악한다.
- 형식적 서비스가 아닌 상황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익히고 응대할 수 있다.
- 다양한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불만 응대유형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1주차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주차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주차 감성 커뮤니케이션 1
4주차 감성커뮤니케이션 2
5주차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6주차 고객 불만의 이해
7주차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1
8주차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