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32,300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32,30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8,76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51,68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32,30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84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920원
- 고객의 니즈와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고객과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 실제 업무 사례를 활용하여 업무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 CS를 실무 중심으로, 직관적으로 이해하고자 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소통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1주차 고객 지갑을 열려고 하지마라 도둑으로 몰린다
2주차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과목
3주차 보이지 않는 힘을 믿어라
4주차 고객감동? 고객이 졸도할 때까지
5주차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시작도 하지 마라
6주차 서비스는 태생부터 다르다
7주차 디자이너처럼 서비스를 디자인해라
8주차 결정적 순간은 눈빛에서 시작된다
9주차 매뉴얼이 왜 필요한가?
10주차 일단 내가 행복해야 남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
11주차 그들은 도대체 왜 화가 났을까?
12주차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불만고객을 대하라
13주차 보이지 않는 사람은 의심스럽다
14주차 영리해지는 블랙컨슈머 대처법
15주차 잡은 물고기에 먹이를 더 주어라
16주차 고객과 평생 함께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