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생생 현장 인터뷰로 쉽게 공감하는 소통 CS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32,30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32,30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8,76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51,68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32,30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84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920원

■ 교육목표

- 고객의 니즈와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고객과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 실제 업무 사례를 활용하여 업무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다.


■ 교육대상

- CS를 실무 중심으로, 직관적으로 이해하고자 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소통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교육목차

1주차  고객 지갑을 열려고 하지마라 도둑으로 몰린다

2주차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과목

3주차  보이지 않는 힘을 믿어라

4주차  고객감동? 고객이 졸도할 때까지

5주차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시작도 하지 마라

6주차  서비스는 태생부터 다르다

7주차  디자이너처럼 서비스를 디자인해라

8주차  결정적 순간은 눈빛에서 시작된다

9주차  매뉴얼이 왜 필요한가?

10주차  일단 내가 행복해야 남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

11주차  그들은 도대체 왜 화가 났을까?

12주차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불만고객을 대하라

13주차  보이지 않는 사람은 의심스럽다

14주차  영리해지는 블랙컨슈머 대처법

15주차  잡은 물고기에 먹이를 더 주어라

16주차  고객과 평생 함께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