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32,30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32,30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8,76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51,68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32,30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84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920원

■ 교육목표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교육목차

1주차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2주차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3주차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4주차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5주차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6주차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7주차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8주차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9주차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10주차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11주차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12주차  Basic 화법 / 수용 화법

13주차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14주차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15주차  개입 화법 / SMART 화법

16주차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