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32,300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32,30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8,76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51,68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32,30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84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920원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1주차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2주차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3주차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4주차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5주차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6주차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7주차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8주차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9주차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10주차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11주차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12주차 Basic 화법 / 수용 화법
13주차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14주차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15주차 개입 화법 / SMART 화법
16주차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