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32,30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32,30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8,76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51,68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32,30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84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920원

■ 교육목표

-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교육목차

1주차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2주차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주차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4주차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5주차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6주차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7주차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8주차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9주차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10주차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11주차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12주차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13주차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14주차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15주차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16주차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