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성공 CS전략, 내가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_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32,30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32,30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8,76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51,68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32,300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5,84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2,920원

■ 교육목표

1. 현대사회의 진정한 고객서비스의 의미와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 인식을 통해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다.
2. 대인관계 유형별 특징을 이해하고 고객의 행동유형에 따른 행동전략을 파악하여 바람직한 고객관계형성 스킬을 개발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의 불만요인을 분석하고 불만을 완화하기 위한 행동 테크닉과 화법 테크닉을 향상할 수 있다.
4. 내부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갈등관리, 감정 존중 관리, 스트로크를 실천할 수 있다.
5. 감정노동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자기 감정을 진단하고 스스로 자기 감정을 코칭할 수 있다.
6. 성공적인 CS 마인드를 강화하여 자신의 행복, 고객의 행복, 기업의 행복을 실천할 수 있다.


■ 교육대상

1. 서비스 관련 기업 직원
2. 고객접점 서비스 업무자 및 관리자
3. CS마인드가 필요한 직원 및 감정노동이 많은 서비스업 종사자


■ 교육목차

1주차  서비스에 대한 우리들의 이야기

2주차  고객서비스 이해하기

3주차  고객 이해하기

4주차  대인관계능력 향상 스킬법

5주차  고객경험요소

6주차  고객서비스를 잘하기 위한 고객과의 관계형성법

7주차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5가지 요소

8주차  고객 불만제로

9주차  고객 불만 완화 테크닉

10주차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11주차  내부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12주차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한 내부고객간 스트로크(stroke)

13주차  현대인의 서비스, 감정노동이야기

14주차  감정관리방법

15주차  기본적 감정과 감성지능 코칭

16주차  성공CS 스킬 비법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