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직무교육

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한국이러닝교육센터 
4차 산업혁명 경영학-가상현실, 불가능이 없는 새로운 세상!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23,910원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23,91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8,43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46,52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40,698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6,17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8,080원

■ 교육목표

- 가상현실및 증강현실 등 주요 기술 및 용어에 대해 알 수 있다.
-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에 대해 분석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다.
-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이 가져올 미래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가상현실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고려중인 기업의 임직원
-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가상현실의 주요개념 및 사례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교육목차

1주차  가상현실의 개요 (1)-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개념

2주차  가상현실의 개요 (2)-혼합현실(MR)과 모의현실(SR)의 개념

3주차  가상현실의 개요 (3)-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

4주차  가상현실의 기술 (1)-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5주차  가상현실의 기술 (2)-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6주차  가상현실의 기술 (3)-360 영상

7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1)-개요

8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2)-게임

9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3)-여행, 테마파크 등

10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4)-의료

11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5)-SNS,성인산업

12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6)-미술 및 전시

13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7)-전장사업, 정비 및 디지털 쇼룸

14주차  가상현실의 리더들(1)-오큘러스, 소니, HTC

15주차  가상현실의 리더들(2)-유니티, 에픽게임스

16주차  가상현실의 리더들(3)-마이크로소프트, 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