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NO.1 더화인!
총 16차시 / 환급
교육비 64,600원
우선지원 자부담 23,910원
수강정원 800명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시험+과제= 60점 이상 수료
• 평가배점: 진행단계 20%, 시험 60%, 과제 20%
■ 교육비 안내
교육비 64,600원
교육비 결제금액 (기업 자부담금)
• 우선지원기업 : 23,910 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28,430원
• 대기업기업(1,000명 이상): 46,520원
환급액
• 우선지원기업: 40,698원
• 대규모기업(1,000인 미만): 36,170원
• 대기업기업(1,000인 이상): 18,080원
- 가상현실및 증강현실 등 주요 기술 및 용어에 대해 알 수 있다.
-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에 대해 분석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다.
-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이 가져올 미래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다.
- 가상현실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고려중인 기업의 임직원
-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가상현실의 주요개념 및 사례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1주차 가상현실의 개요 (1)-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개념
2주차 가상현실의 개요 (2)-혼합현실(MR)과 모의현실(SR)의 개념
3주차 가상현실의 개요 (3)-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
4주차 가상현실의 기술 (1)-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5주차 가상현실의 기술 (2)-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6주차 가상현실의 기술 (3)-360 영상
7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1)-개요
8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2)-게임
9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3)-여행, 테마파크 등
10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4)-의료
11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5)-SNS,성인산업
12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6)-미술 및 전시
13주차 가상현실의 적용사례(7)-전장사업, 정비 및 디지털 쇼룸
14주차 가상현실의 리더들(1)-오큘러스, 소니, HTC
15주차 가상현실의 리더들(2)-유니티, 에픽게임스
16주차 가상현실의 리더들(3)-마이크로소프트, 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