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능력향상교육


온라인 무료교육 NO.1 더화인!



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기초

총 20차시

김재환 강사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

▶ 수강정원: 5,000명

▶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중간평가+최종평가= 60점 이상 수료

-평가배점: 중간편가 30%, 최종평가 70%, 과제 없음

■ 교육비 안내

▶ 교육비 결제금액: 0원 - 정부지원(사업주훈련비)

▶ 지원금액

-우선지원대상기업: 82,080원

-대규모기업(1,000명 미만): 54,720원

-대기업(1,000명 이상): 34,200원

■ 과정소개

세일즈에 대한 기본 지식없이 영업활동에 임하는 신입영업사원과 교육생이 많다. 그리고, 실제 현장에서는 기본 이론 외에 일상업무에서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제적인 스킬에 대한 요청사항이 많다. 본과정은 일상에서 적용해볼 수 있는 구체적인 스킬 제시를 통해 작은 성공 체험을 현장에서 경험하고 공유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 교육대상

영업직무 종사자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 교육목표

세일즈맨이 지녀야 할 기본적인 비즈니스 마인드를 키울 수 있다.
마케팅 관점에서 바라본 시장을 알 수 있다.  
소비자 태도 및 행동, 구매의사결정 정보처리 과정에 대해 알 수 있다.
구체적인 영업활동의 사전 단계에서 효율과 확률을 높이기 위한 고객관리 실천 교육에 대해 알 수 있다.  
세일즈 현장(필드)에서 벌어지는(전개되는) 고객 점점 실무(영업실무 스킬)에 대해 알 수 있다.

■ 교육목차

  1.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2. 비즈니스의 4단계
  3. 프로세일즈맨의 자기관리
  4. 서비스 품질과 마케팅 시사점
  5. 개성과 Life Style
  6. 시장의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7. 마케팅 전략(STP)
  8. 마케팅 믹스계획(4P)
  9.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PLC)관리
  10. 소비자 태도(1)
  11. 소비자 태도(2)
  12.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3.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14. 소비자 의사결정과정(2)
  1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16. 고객상담 및 성격유형별 설득전략
  17. 협상기법(개념과 전략)
  18. 협상기법(협상의 실행)